[폭스바겐 제타] 브로딧(Brodit) 차량용 거치대. 아이폰6

2015.01.18 23:21


폭스바겐 제타 전용 /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브로딧(Brodit)


 내구성 좋기로 소문난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브로딧을  아시나요? 생각보다 아시는 분이 많지는 않더군요. 시중에 나와 있는 차량용 거치대와 가격을 비교하면 브로딧은 고가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비싼만큼 값어치는 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6로 기변을 하면서  브로딧 커치대 홀더 교체

 기존 쓰던 아이폰5에서 아이폰6로 기변을 하면서 기존 홀더를 교체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브로딧 거치대는 자신의 차량에 맞는 기본 마운트와 휴대폰 홀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마운트가 36,000원 홀더가 45,000원에서 67,000원 까지 다양합니다. 브로딧 거치대를 풀세트로 구성하면 8만원 정도됩니다. 좀 비싸죠... 특히 휴대폰 기변을 한다면 추가로 새로운 홀더를 구입해야하기에...부담은 조금 있습니다.



▼ 아이폰6 홀더로 기변?을 위해 기존 쓰던 마운트와 아이폰5 홀더를 통채로 뜯어옴^^


▼ 이번에 구입한 아이폰6용 홀더 입니다. 가격은 46,800원! 차량용 거치대 따위에 허리가 휘다니... 참고로 저는 슬림케이스 전용 홀더를 구입했습니다. 슬림케이스는 폭을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휴대폰에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넉넉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제가 쓰는 케이스는  iface... 엄청 두껍죠.. 슬림케이스가 아니죠 ㅎ 


▼ 마운트에 홀더를 장착하기 위한 메뉴얼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는데.. 다 필요없고 그림만 보면 됩니다. ^^


▼ 기존 쓰던 아이폰5용 홀더 입니다. 역시나 슬림케이스용! 이건 이제 어찌할지 고민이네요. 그냥 집에 쳐박아 두었습니다. 필요하신분 댓글 달아 주세요. 저렴하게 모시겠습니다. 



▼ 이번에 구입한 아이폰6용 슬림케이스 홀더! 일반 스웨이드형은 재고가 있는데 슬림케이스용은 거의 품절 사태입니다. 운좋게 인터넷을 뒤지다가 찾아서 구입완료 했습니다.


▼ 아이폰6 홀더로 교체 완료! 걱정했지만 iface 케이스도 무난히? 들어가는군요.


▼ 최대치로 벌렸지만 약간 억지로 들어간 감이 있습니다. 약간 휘었네요; 그래도 브로딧 거치대 자체가 너무 탄탄해서 부러지지 않을것 같아요. 정말 믿음직 스럽습니다


▼ 뒷모습


▼ 제 애마! 제타에 바로 장착! 홀더랑 같이 구입하시면 저기 센터페시아 사이를 벌릴 수 있도록 작은 리무버를 줍니다. 위에든 아래든 하나씩 벌려서 넣으시면 완료! 



▼ 완료! 아주 잘 장착이 되었습니다. 차량이 전복? 되어도 쉽게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제타에 똭 붙어 있습니다.


조금 걱정되는 부분...

 아이폰5로 사용하면서 5개월이 지난 후 탈거해보니 센터페시아 사이가 약간 유격이 생기긴 합니다. 다만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고 차량에서 운행시에 소리가 날정도도 아닙니다. 다만 이런거에 민감한 분이시라면 참고하시면 나중에 찜찜하지 않으실거예요~


브로딧 거치대 장착 동영상

차량별 기본 마운트 장착 > 휴대폰 모델 별 홀더 장착

참 쉽죠잉?  처음에 마운트와 홀더를 같이 구매하실 때는 판매처에 '마운트와 홀더를 연결해서 보내주세요'라고 요청하면 완성된 사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판매처로 이동 (광고성 포스팅 아님)



(Sticker)

▼▼  셨다면 아래 ♥ 한번 눌러주세요 ^^ ▼▼▼


퐝장군 Auto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