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걸스데이 이혜리 기습앙탈 애교 작렬 동영상! 역시 명랑소녀!

by 퐝장군 2014. 8. 31.



먼저 캡쳐하면 올려서.. 걸스데이 이혜리씨한테는 좀 미안하네요.. 


그래도 이번 계기로 걸스데이 이혜리씨 팬이 되었습니다. ^^ 앞으로 예능에 많이 나와주세요.


민낮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미소로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더군요 ㅋ


막내라 그런지 더 귀엽기도 하고요!



이제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위장을 하기 시작하는데.. 


▼ 위장을 하나 안하나 이쁜데요...? ㅋㅋㅋ




▼ 혼내다가도 자상한 모습을 보여주는 개코 소대장을 토끼 눈으로 바로보는 이혜리




▼ ㅋㅋㅋ 나 같아도 놀래겠네.. 놀란 토끼 눈이 귀엽네요.




▼ 아이고머니나.. 21세 걸스데이 이혜리양.. 만신창이가 다 됬네.. 이 힘든 군생활을.. 어찌..




▼ 그때로 다시 돌아가야지요! 암..




▼ 힘든 훈련에도 불구하고 틈만나면 웃음을 참지 못하고 미소를 짖는 명랑소녀 ㅋ





▼ 이런 모습이 오빠 아저씨들을 열광하게 만드네요. ㅋㅋㅋㅋㅋㅋ 거짓 없는 저 순진한 모습.





▼ 평소에도 이렇게 잘 먹나요? 저도 군대 시절 훈련 끝나고 먹는 밥이 세상에서 제일 맛 있었습니다.






▼ 홍은희 누나 놀란 표정 깨알 캡처 ㅎㅎㅎ






▼ ㅋㅋㅋㅋㅋ 식판 두번 펐음... 남자도 저 정도 먹기 힘든데~ 많이 배 고팠구만요 ㅋ




▼ 각개전투 훈련이 끝나고 개인정비 후 군가를 배우는 시간!

귀여운 교관의 음치의 모습을 보고 또 터진 이혜리 ㅋㅋ







▼ 그만 웃어! ㅋ 또 혼날라







▼ 명랑소녀 드디어 기회가 왔다 ㅋㅋㅋㅋㅋㅋ 웃음체조 실시!






▼ 이렇게 교육훈련이 끝나고 퇴소 신고 중인 이혜리! 오! 좀 달라졌는가?




▼ 내가 보기엔 이 장면 곧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로 등극할 듯 '걸스데이 이혜리 기습애교'




▼ 막내라 애교가 많구만 ㅋ




▼ 터미네이터 1교관 윗못까지 보이며 웃음 작렬 ㅋㅋㅋㅋㅋ 진짜 로또 맞았네..



근데 요즘 여군특집이... 왜 이렇게 재밌나요?


저 원래 TV 잘 안 보는데.. ㅋ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꿀호떡에 빵터짐 ㅋㅋㅋ 시청률 대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검게 위장한 얼굴 전 후 비교 사진! 화생방, 각개전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걸스데이 혜리 눈물의 먹방, 식욕 잃은 혜리, 그리운 집밥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당직사관으로 빙의. 실제 후보생들까지 눈치 보게하는 포스작렬.


▼▼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 한번 눌러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