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걸스데이 혜리 눈물의 먹방, 식욕 잃은 혜리, 그리운 집밥

by 퐝장군 2014. 9. 10.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회에서도 역시 이혜리의 먹방은 계속 되었습니다. 육군 훈련소를 나오면서 개코 교관이 건내준 빵과 딸기우유를 맛있게 먹고 있는 걸스데이 이혜리 ㅋ 눈물을 흘리면서도 정말 맛있게 잘 먹는다.. 먹는 모습이 참 복스럽네요 ^^ 새로운 캐릭터로 자리 잘 잡았습니다. ㅎ








 이 빵과 딸기우유는 군대 갔다온 사람만 그 참맛을 알지요 ㅎㅎㅎ 밖에 나가면 쳐다도 안본다는 이름 모를 저 빵에 마술을 걸어 꿀을 발라놓은 신기한 맛... 혜리가 빵과 우유를 먹을 때에 다들 침 좀 삼켰을 듯. ^^





 밥 먹는다는 소리에 즉각 반응하는 이혜리 ㅋ




 부사관학교의 밥이 훈려소 때보다 더 맛있다고 하는데.. 그래 봤자 짬밥인데..




 정말 먹는거 앞에서는 행복해 보이네요 ^^















 고된 훈련으로 인해 밥맛이 떨어진 혜리.. 




 쌈밥 먹을때가 참 이뻐 보였는데.. 항상 잘 먹는 보여줬으면 합니다.




 잠깐 시간을 내어 집에 전화를 건 혜리..  그 와중에도 




 집 밥이 그리운 혜리양.. 마냥 어린 아이 같네요 ㅋ




▼ 원래 이랬던 그녀.. 하지만 솔직한 모습으로 예능에서 멋진 모습? 보여줘서 더 정이 가는 연예인! 걸스데이 이혜리를 주목하자! 앞으로의 모습 많이 기대해 봅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꿀호떡에 빵터짐 ㅋㅋㅋ 시청률 대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걸스데이 이혜리 기습앙탈 애교 작렬 동영상! 역시 명랑소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검게 위장한 얼굴 전 후 비교 사진! 화생방, 각개전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라미란 당직사관으로 빙의. 실제 후보생들까지 눈치 보게하는 포스작렬.


▼▼  셨다면 아래 ♥ 한번 눌러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