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북프로] 맥북 전용 쿨러 조용하고 시원한 벨킨쿨러

by 퐝장군 2012. 8. 3.




맥북프로 또는 에어맥에 적합한 쿨러를 소개하겠습니다.
코엑스 a#에서 판매중인 벨킨 쿨러 입니다.
아시다 시피 애플 제품과의 호환성이 좋은것으로 알려진 BELKIN 제품입니다.






가격은 49,900원입니다. 




시원함 : 생각했던 것보다 시원한 바람이 나옵니다.

편안함 : 바닥이 폭신한 엠보싱으로 되어있어 편합니다.

USB전원 :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합니다




쿨러모터는 하나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보통 시중에 나와 있는 쿨러들을 보면 무리하게 모터가 많이 달려있는데

소음도 크고 모터의 발열로 인해 오히려 안좋은것 같습니다



BELKIN




바닥 부분입니다. 센스있게 폭신한 엠보싱으로 되어있습니다.



제질도 좋고 아래에도 바람이 들어와서 다리위에 올려놔도 땀이 나질 않습니다.

점수를 많이 주고 싶은 부분이네요 ^^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가운데 부분이 곡선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맥북을 올려놓으면 가운데 공간이 비어서 공기가 잘 통풍하게 끔 되어있습니다.



저는 13인치 맥북프로를 사용 중입니다. 공간이 남네요~ 15인치 까지는 사이즈가 맞을것 같네요. 17인치는 공간이 모자라도 주 목적인 열 식히는데에는 크게 문제는 안될듯 하네요.




맥북 또는 에어맥에는 디자인이 찰떡 궁합니다.

부드러운 곡선에 그레이톤의 컬러가 딱입니다!!!

제일 중요한건 성능이겠지만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은 디자인을 많이 선호하실것 같네요.


전 성능 디자인 모두 별5개 주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