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디다스 농구화] 아디제로 크레이지라이트 레드 adizero crazylight

by 퐝장군 2012. 8. 2.



아디다스 아디제로 크레이지라이트 농구화를 소개 합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만 회사사람들과 농구를 하지만 매장에서 유니크한 아이템을 발견하여

바로 지르고 말았네요... 두둥!

 

 

레드의 색감은 역시!! 너무 매력적입니다 유니크하죠
매장에 물어보니 레드가 출시된건 일주일도 안됬다고 하더군요 ㅋ11월초 출시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해봤어요.

 

 

 

 

 

 

 

Crazylight !!!

 

 

 

 

농구화 안쪽에서 제방에 있는 TV를 향해 찍은 장면입니다.
뻥뚤려있다는거죠 ㅋㅋㅋ 아주 시원하고 가벼운 이유죠! 아디제로의 특장점입니다. 총무게가 현재 나온 무게중 제일 가볍다고 알고 있는데요. 아닌가요? ㅋ 아니면 태클 거세요 ㅋㅋ 278g 이라고 하네요

 

 

암전상태에서 후레쉬를 비춰 봤습니다.
빛이 통과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ㅋ

 

옆에서도 !!!

겨울에는 발이 꽁꽁 얼겠네요. ㅎㅎ

가격은 179,000원에 아디다스 일반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아마 물랴이 금방 동날거라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