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가볼만한 곳] NNN 인테리어 기프트 샵

by 퐝장군 2013. 7. 29.


이태원에서 가볼만 곳 인테리어 기프트샵 NNN



이태원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구경할 곳을 찾던 중


4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조금만 내려가면 기프트샵이 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인지 마당에서는 디자이너들과 주인이 바베큐파티를 하고 있더군요.



1층은 각종 인테리어 소품과 생활 용품 등이 가득합니다.



선반과 조명 등등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제작한 상품을 팔고 있었습니다.



목걸이 카드 지갑과 볼펜 지갑? 등




아기자기한 아기 옷도 있네요!



아담한 조명 ^^ 이쁘네요 





방향제도 있고 없는게 없어요 ㅋ





2층으로 올라오면 가구들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하나같이 다 맘에 들었지만 좀 비싼감이 있네요.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하니깐 패스~



아 지금 제가 더블 침대가 필요한데 요거 가져가고 시ㅠㅍ더군요 ㅋ

원목 침대라 비싸... 









벽에 하나 걸어두고 싶네요.

특이한 디자인 O.O



구경만하고 나왔는데도 여기서 직접 만든 노트도 선사해 주시고!


나중에 이태원 가면 식사하시고 한번 둘러보면 좋을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