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호텔]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 IP 뿌띠끄 호텔 방문기

by 퐝장군 2013. 7. 27.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 IPO 뿌띠끄 호텔 방문기





[위치]





이태원역 2번 출구를 나와서 5분 이상 걷다보면 국내 최고의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건물이 보입니다.

그 건너편에 바로 이태원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이 위치합니다.



호텔 건물을 딱보자마자 알록달록한 컬러로 눈에 확 뛰네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주차장은 이쪽이 아닌것 같네요.

차를 가져가시려면 미리 전화하고 안내를 받고 출발하시는것이 좋겠네요.


- 대표전화 02-3702-8000

- http://www.ipboutiquehotel.com/




게스트 상품권이 생겨서 이렇게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원에서 1박을 보내는것도 처음이지만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는것도 처음이네요 ^^





입구로 들어서면 알록달록한 조명 때문에 일반적인 호텔 분위기하고는 사뭇 다른 느낌이였어요.



들어가면 요 그네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이건 그네지만 그네처럼 타면안됩니다. 옆에 주의 문구가 있네요. 그네타지말라며 ㅋ

손님용 의자입니다 ^^





리셉션 데스크에서 체크인/아웃 !



엘베 앞, 보물상자 모양을 하고 있네요. O.O



엘베를 타고 카드키를 찍어야 문이 닫혀용~ㅎ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있는 창문 밖으로 이태원 도시의 모습이 한눈에!



[객실 종류]



저희가 잡은 방은 더블 객실 입니다.

객실 종류는 더블과 트윈 두개 뿐인가 봐요. 가격은 22만원 같네요.

부가세 별도 입니다!!!



더블 침대



미니바




미니바를 열면 미니바가 또있네요 ㅋ 그 위에는 각종 세면도구와 팩, 그리고 안주



미니바에 각종 음료과 맥주들~ 물은 공짜!



미니바 가격표예요~

처음에 체크인 할때 1만원을 선불로 내야합니다.

미니바 사용료 인데요. 사실 사용하지 않으면 체크아웃할때 환불 해줘요~



욕실입구는 침대 바로 옆에 유리로 되어있어요.

객실이 아담합니다 ^^




샴푸, 린스, 바디워시

상자안에는 면봉, 빚, 머리감싸개 



아저씨 까운 x 2



티비 아래 아이팟 아이폰 4S 연결 가능한 오디오 스테이션이 똭!



귀중품 보관함입니다. 저희는 미사용. ㅋ




건물입구에 말탄 마징가의 조형물!

이거 집에 갖고 가고 싶었습니다. ㅎㅎ


이상 이태원에 위치한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 IP 부티크 호텔 방문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