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가] I Need you 허각 지아 / 파트별 가사 / 남녀 파트 연습용 녹음파일

by 퐝장군 2013. 11. 22.

남녀 파트별 연습용 녹음 파일을 원하시면 댓글에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노래방에서 파트별 나누어 녹음한 거라 에코가 좀 있습니다^^;

 

가사는 나름 편하게 부를 수 있게 정리해봤어요~

 

 

 

 

 

 

여자 남자 함께

 

 

가만히 눈을 감고 있어도 자꾸 생각나죠
그댄 내게 마치 구름 같은걸

사랑이란 말로 아직 부족한가요
맘이 위험한가요
그댄 내게 전부가 됐네요 (여자화음)

같은 길을 걷고 같은 꿈을 꾸고 (남자화음)
혼자만 몰래 상상을 하고 oh (남자화음)

그대 곁에 잠든 마치 연인 같은 (여자화음)
그대와 모습 baby I love you (여자화음)

I need you
수줍은 나의 고백
오랫동안 몰래
숨겨왔던 노래

I need you
순진했던 고백
너도 좋다면
가까이 다가와 (여자화음)
I need you (여자화음)

 

울리지도 않는 전화기를 자꾸 보게되죠
그댄 내게 기분 좋은 기대 같은걸 (여자화음)

하루만 기다리면 답이 올까요
차라리 고백할까요
한걸음만 다가와줘요 (남자화음)

같은 길을 걷고 같은 꿈을 꾸고 (여자화음)
혼자만 몰래 상상을 하고 oh (여자화음)

그대 곁에 잠든 마치 연인 같은 (남자화음)
그대와 모습 baby I love you (남자화음)

I need you
수줍은 나의 고백
오랫동안 몰래
숨겨왔던 노래

I need you
순진했던 고백
너도 좋다면
가까이 다가와
I need you

oh I need you only you
그댄 나의 전부 인걸요

Im missing you
Im in love with you
오늘도 내일도 (남자화음)

I need you
수줍은 나의 고백
오랫동안 몰래
숨겨왔던 노래 (남자화음)

I need you
순진했던 고백
너도 좋다면

가까이 다가와 (여자화음)
I need you (여자화음)

I need you
수줍은 나의 고백
오랫동안 몰래
숨겨왔던 노래

I need you
순진했던 고백
너도 좋다면
가까이 다가와
I need 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