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컨셉영상] 아이폰 6 컨셉영상, 과연 이게 정말? iPhone 6 / 그 밖의 신기하고 멋진 IT 디바이스

by 퐝장군 2013. 8. 2.

[아이폰 6 컨셉영상]

외적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기존 아이폰 5와 별다른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이 프로젝트 빔을 쏘면서 가상키보드까지 생기는 걸 보면서 놀라신 분이 많을겁니다.







소형 프로젝트는 그닥 신기하신 않지만 저런 가상키보드는 참 놀라울 따름이죠! 대단한 인간들!


사실 이런 가상 키보드 기술은 현재 기술로 가능한 부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버츄어 키보드가 있습니다.





[Virtual keyboard]




하지만 아이폰 6 컨셉 영상 중에 어플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아이폰이 해당 모드로 변신을 하네요!


트렌스포머 로봇처럼! 이게 무슨! 말이되나..


일단 부품 단가가 너무 비싸지거나 배터리 또한 금방 떨어지겠네요 .


저런 기술을 가진 아이폰이 나오면 얼마가 되더라도 지르고 싶은 욕구가 솟구칠듯 하네요.


요새 참 다양하고 대단한 디바이스가 런칭되거나 컨셉 형태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MYO, Google Glass, Leap Motion 등등!


아래 영상을 한번 보세요~ 기가막힘! ㅋ 



[MYO]


‘MYO'는 2013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구매 예약을 받고 있으며, $159(한화 약 17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Leap Motion]


립모션도 아마존에서 판매 중이네요!





[Google Glass]


구글 글래스는 아직 개발자용 1만개만 뿌린 상태라네요.

보급화 하기 위해서는 1년은 더 걸린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