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2 위런서울 티셔츠와 벨킨암밴드 패키지

by 퐝장군 2012. 10. 17.


 
 
2012 위런서울 티셔츠와 베킨 암밴드가 들어있는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전 이번 위런서울이 처음인지라 아직 그 재미를 잘 모르겠지만. ^^;
운동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좋은 경험이 되겠네요 ㅎㅎ


  


지난 위런서울 시즌에는 티셔츠만 줬다고 하는데.
이번 2012 위런서울은 암밴드까지 제공이 됬네요 따봉!

올해 루나4 출시 행사로 나이키 야간 러닝에 참가했었는데
나이키 러닝어플을 앞으로 쭈욱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게 되어서
어플을 사용하였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손에 들고 뛰어서 매우 힘이 들었어요..
거치장스럽고 던져버리고 싶은 욕구가 막막 솟아 넘쳤지만 꾹꾹 참아가면서 뛰었던 기억이 있네요. 
암밴드만 있으면 완벽! 이번 패키지 매우 맘에 듭니다! 3만원에 저 정도면 뭐 말 다했죠 ㅋ


개인 적으로 검은색에 형광색 나쁘지 않네요. 맘에 듭니다!
사람 취향에 따라 밝은 색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네요. ;




요기 팔라인 안쪽 부분에 허리 중간 부분까지 공기 구멍이 송송 나있습니다.
이걸 메쉬라고 하죠 아마? 땀 건조에 매우 탁월할 듯 보입니다.


딱! 티셔츠르 눈으로 보기만 해도 신축성이 좋아 보입니다.
매우 쭉쭉 늘어나지 않아서 착용시 몸에 감쏴는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벨킨 암밴드!
벨킨 제품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애플과 호환되는 제품들이 많죠~ 오래전부터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더래죠 ㅋ
아이폰과 너무 잘어울립니다. 안들로이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ㅋ




암밴드 뒷부분은 매우 보드랍고 폭신폭신한 재질로 되어있어 맨살에 착용시 이질감이 덜 느껴집니다.
여성용 티셔츠는 팔 소매가 거의 없던데요.
남자들은 소매가 있어서 티셔츠 위에 감아도 되지만 여성분들은 맨살에 장시간 착용하고 있으면 불편할 수 도있어서
벨킨 암밴드는 그 이질감을 최소화 해줄것 같네요~ 

 착용샷 ㅋ

전 나이키 GPS 시계가 있어서 암밴드 안해도 되요. 
그래도 당일날 간지나게 두루고 뛸 예정입니다. ㅋ


근데 저 놈의 GPS 시계는 잘안잡힐때도 있어요 날씨가 흐릴때;;
여튼간에 시계는 페이스 조절을 위한 모드로 설정하고 아이폰어플을 동시에 사용할 겁니다!

티셔츠와 암밴드 말고는 키프트 카드 그리고 센서(반납용) 카달로그 등이 있습니다.

카달로그에 있는 지도보고 연습이나 하러 가야겠습니다. ^^
 
 


댓글